음성군립도서관 상반기 문화교실, 영유아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맹동혁신도서관 8강좌?삼성도서관 5강좌?감곡도서관 6강좌 운영
음성군립도서관(맹동혁신·삼성·감곡)은 3~5월 음성군립도서관 회원을 대상으로 ‘2022년 상반기 문화교실’, ‘2022년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 운동 영유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맹동혁신도서관 문화교실 강좌는 책이랑 꼼지락꼼지락, 생각을 키우는 그림책 놀이, 책하고, 친구하고 초등영어 책 읽기회화, 어반 스케치 초급/중급, 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백드롭 페인팅 모두 여덟 강좌를 운영한다,
삼성도서관 문화교실 강좌는 초등 영어회화(저학년), 초등 영어회화(고학년), 짝꿍과 찾아가는 역사 이야기, 프랑스 자수, 기초 동양화 다섯 강좌를 운영한다.
감곡도서관 문화교실 강좌는 초등한자교실, 책이랑 꼼지락꼼지락, 마크라메, 책, 미술과 함께하는 디자인 씽킹, 기초 영어회화, 갈래별 글쓰기·북아트 여섯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12개월~36개월 영유아 대상인 ‘상상통통 그림책 놀이터’ 수업은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 운동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맹동혁신·삼성·감곡도서관에서 다음 달부터 10주 동안 운영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모집 인원이 마감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채수찬 평생학습과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이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통해 잠시나마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강좌가 문화 갈증 해소와 코로나 블루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강좌의 특성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하는 만큼 단계적 일상회복 방역수칙을 준수해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음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