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카톡으로 만나는 광진구 소식 ‘광진 공감 톡톡’운영

월 1회 아차산메아리 모바일 소식지도 전송

조봉덕 기자 | 기사입력 2022/02/13 [15:21]

카톡으로 만나는 광진구 소식 ‘광진 공감 톡톡’운영

월 1회 아차산메아리 모바일 소식지도 전송
조봉덕 기자 | 입력 : 2022/02/13 [15:21]

광진구가 매주 금요일마다 구정 소식을 카카오톡으로 전달하는 ‘광진 공감 톡톡’을 운영한다.

 

‘광진 공감 톡톡’은 구민을 위해 일상생활 속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비대면 소통 창구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전달 받은 소식을 누르면 바로 광진구청 공식 블로그나 SNS로 연결되어 구민이 쉽고 빠르게 구 소식을 전달받을 수 있다.

 

구는 지난 1월 7일 첫 번째 메시지를 시작으로 신생아 첫만남 이용권, 재택치료자 가족 무료 숙소, 위험수목 정비 등 구민이 참여하고 신청할 수 있는 정보를 담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월 1회 구 소식지를 모바일 소식지로 전달하여 구민이 다양한 구정 소식과 이벤트를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에서 최적화된 형태로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광진 공감 톡톡’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광진구청’을 검색한 뒤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편리하게 소식을 받을 수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광진구가 2022년에도 구민을 위해 다양한 신규 사업을 시작하는 만큼 구민들이 모르고 지나가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카카오톡으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라며 “더 많은 구민들이 편리하게 구정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개선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