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공익활동지원센터는 도내 공익활동 소식 알림과 사례 공유를 통한 공익활동 활성화를 위해 1기 공익활동 기자단을 모집한다.
센터는 도내 공익활동 단체가 올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이와 함께 다양한 세대·분야의 도민들이 공익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공익활동 기자단이 도내 공익활동 단체의 추진상황이나 공익활동 소식을 취재해 널리 알림으로써 도내 공익활동가(단체)들이 보다 적극적이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공익활동 기자단 활동자료는 도내 공익활동(단체) 아카이브 구축의 기반자료가 될 것이며, 센터 홈페이지(센터 활동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익활동 기자단(5인 내외) 신청은, 오는 2월 17일부터 25일까지이며, 센터 방문,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할 예정이다. 문의는 도 공익활동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김승배 제주도 특별자치행정국장은 “이번 기자단 운영은 도내에서 진행되는 공익활동과 단체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사람이 공익활동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