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케이메디허브, 첨단의료기기분야 지식공유 세미나

직원·입주기업 대상 ‘누리키움’세미나 매달 개최

이경자 기자 | 기사입력 2022/02/16 [14:02]

케이메디허브, 첨단의료기기분야 지식공유 세미나

직원·입주기업 대상 ‘누리키움’세미나 매달 개최
이경자 기자 | 입력 : 2022/02/16 [14:02]

케이메디허브는 16일 ‘제1회 첨단의료기기 누리키움 세미나’를 개최했다.

 

제1회 세미나는 ‘산업기술 R·D 기획 및 소통’ 이라는 주제로 연구개발전담기관 KEIT(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전문가를 초빙하여 실시했다.

 

세미나를 통해 직원들과 입주기업 관계자들이 첨단의료기기 분야 최신 기술동향과 기업수요 등 산업전반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다.

 

‘누리키움’은 재단 임직원 및 첨복단지 입주기업 관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미나이다.

 

세상을 뜻하는 우리말 ‘누리’와 성장을 뜻하는 우리말 ‘키움’의 합성을 통해 ‘누리키움’이라 작명하였다.

 

케이메디허브와 첨복단지의 상생?성장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재단은 16일 제1회 세미나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월 1회 정기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다양한 전문가를 초빙하여 재단 직원들과 첨복단지 입주기업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세미나가 실시될 예정이다.

 

첨단의료기기 개발과정에서 필수적인 의료신기술 동향, 정부부처의 최신 정책 및 규제 변화 등에 대한 이슈사항을 소개할 예정이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첨단의료기기 누리키움 세미나와 같은 지식공유 프로그램은 재단과 첨복단지가 상생발전 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이라며 “향후 다양한 분야에 대해 지식이 공유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