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삼일절 기념 SNS 인증 캠페인 열어

용인시 청소년이 준비한 103주년 삼일절을 기억하는 방법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2/20 [17:17]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삼일절 기념 SNS 인증 캠페인 열어

용인시 청소년이 준비한 103주년 삼일절을 기억하는 방법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2/20 [17:17]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은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삼일절 포토존 인증샷 SNS 인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용인시 청소년,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워 한 뒤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 방문하여 복도에 조성된 삼일절 역사기억 공간 내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삼일절’, ‘함께기억해요’를 달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또한 참여 활성화를 위해 인증 캠페인에 참여자 중에서 5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5천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모바일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의 무대인 역사기억 공간은 삼일절의 숭고한 의미를 지역사회 구성원에 알리고자 지난 19일 15명의 지역 청소년이 모여서 만들었다”며 “선조들이 지켜온 역사의 소중함을 함께 기억하고 지켜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