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충북의 깐부가 되어주세요”충북 미디어크리에이터 2월 21일부터 3월 11일까지 10팀 모집
충청북도는 도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할‘2022 충북 미디어크리에이터’를 2월 21일부터 3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충청북도 홍보에 관심 있고 영상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최종 10팀(개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2022 충북 미디어크리에이터’는 충청북도와 관련된 다양하고 자유로운 주제로 영상을 제작하고, 충청북도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TV를 통해 충북을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도는 충북 미디어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중 소정의 영상 제작비를 지급하고, 콘텐츠 제작에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신청은 충북인터넷방송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3월 22일 충북인터넷방송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자에게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강성환 충청북도 공보관은 “충청북도의 정책, 행사, 관광 및 소소한 일상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도민과 자유롭게 소통해 나가겠다”며“충북 미디어크리에이터 모집에 열정 넘치고, 개성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