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도서관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27일까지 오후 6시까지 어린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켜줄 유·아동전집 대출 서비스 신청을 받는다.
전집 대출 서비스는 가정에서 구입하기 어려운 고가의 유·아동전집을 장기간 대출해줘 가정에 부담을 덜어주는 서비스이다.
청주시 공공도서관에서 공통으로 2월 23일(수) 10시부터 27일(일) 6시까지 청주시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자료검색·이용-전집신청을 통해 신청가능하다.
전집 대출기간은 월요일 휴관도서관은 3월 4일(금)부터 6일까지이고, 금요일 휴관도서관은 3월 5일부터 7일까지이다.
청주시 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용자 1명당 청주시 도서관 중 1개관에서만 신청할 수 있다. 대출기간은 대출일로부터 45일이며,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선착순으로 도서카트도 함께 대여 가능하다.
다만 청주시 도서관 중 일부도서관(시립·서원·내수)은 리모델링, 전집 미구비 등의 이유로 미운영하니 신청 시 유의해야 한다.
권역별 오송도서관(오송·흥덕·신율봉·강내·옥산·가로수)은 총 217세트를 보유 중이며, 권역별 오창호수도서관(오창호수·상당·청원·오창·금빛)은 총 176세트의 전집을 보유 중이다. 각 도서관별 전집 목록과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모든 전집은 책 소독기로 소독해 대출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