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은 주민생활밀착형 체육시설인 사북생활체육공원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은 강원 남부 지역주민들의 취미, 여가, 스포츠 활동을 통한 삶의 즐거움과 건강증진은 물론 힐링, 휴식, 화합의 장을 위한 체육공원이 필요하다는 주민들의 숙원사항 해결을 위해 사북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군에서는 구)북일정수장(사북읍 사북리 98-1번지) 유휴부지에 국·도비 등 30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연면적 7,206㎡ 규모에 4계절 사용이 가능한 전천후 풋살장을 비롯한 인라인 스케이트장, 체력단련 시설, 캠핑장, 나무그늘 쉼터 등을 마련한다.
또한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체험시설과 각종 편의시설을 함께 조성한다.
군은 강원 남부지역에 체육 인프라 확충을 위한 사북생활체육공원 조성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체육활동으로 생활체육 활성화와 주민들의 일상생활에 활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강원 남부지역 주민들이 스포츠를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북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이 상반기에 준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