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국제교류센터, ‘2022년 글로벌 커뮤니티 지원사업’ 참여 단체 모집수원시 소재 외국인주민 커뮤니티 문화행사 지원
수원시 국제교류센터가 3월 4일까지 ‘2022년 글로벌 커뮤니티 지원사업’에 참여할 단체를 모집한다.
글로벌 커뮤니티 지원사업은 수원시 소재 외국인 주민 커뮤니티(단체)의 문화행사를 지원해 내·외국인 문화교류를 활성화하는 것이다.
3~6월에 수원시에서 열리는 외국인 주민 음악·체육·음식·의상 관련 문화행사, 외국인 유학생 커뮤니티 문화·학술 행사 등을 주관하는 외국인 주민 단체가 지원 대상이다.
내·외국인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문화행사를 진행하는 단체를 우선 지원하고, 문화교류 목적이 아닌 내부 행사나 영리 목적 행사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5개 내외의 단체를 선정해 단체당 최대 200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경비의 90% 범위에서 지원한다.
이번에 선정된 단체는 6월 말까지 문화행사를 진행해야 한다. 행사 종료 후 결과보고서와 지출 증빙자료 등을 제출하면, 검토한 후 30일 이내로 지원금을 지급한다. 결과보고서는 행사를 마치고 15일 이내에 제출해야 한다.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신청서, 행사 세부 계획서 등을 작성해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제출해야 한다.
필요 서류 등 자세한 정보는 수원시 국제교류센터 홈페이지의 ‘센터소식’→‘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시국제교류센터 관계자는 “내·외국인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온라인 행사 등을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