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는 오늘(25일)부터 KBO 리그 개막과 출범 40주년을 기념하는 서울 시내버스 홍보를 진행한다.
KBO는 서울 시내버스 및 잠실야구장 광고 권리를 소유하고 있는 한국경제신문과의 협업을 통해, 서울 주요 도심을 통행하는 버스 노선에 KBO리그 개막과 40주년 기념 메시지를 게재해 야구 팬들에게 이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서울 시내버스는 월 평균 2억명 이상이 이용하며 대중들에게 접촉률과 주목도가 높아 널리 활용되는 광고 매체로 알려져 있다. KBO는 본 광고를 위해 서울 시내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인 강남역, 삼성역, 잠실, 종로, 신촌, 여의도 등을 지나는 20개의 노선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KBO는 추후 KBO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을 대상으로 본 홍보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올 시즌 4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방법으로 야구팬들과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프로젝트 및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