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은 2월 28일부터 3월 18일까지‘2022년 경북도민행복대학 성주캠퍼스’신입생을 모집한다.
경북도민행복대학은 인생 100세 시대를 맞아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평생교육 기회제공을 통해 도정 철학을 공유하고 시민의식을 함양함으로써 도민과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경북형 행복학습공동체’문화확산을 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모집정원은 40명으로 성주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은 경상북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성주캠퍼스를 선택한 후 입학신청하거나 군청 총무과 또는 주소지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입학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교육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연간 30주(상·하반기 각 15주) 과정으로,주 1회 2시간씩 공통(경북학, 시민학, 미래학)과 특화(인문학, 사회·경제, 생활·환경, 문화·예술)의 7개 분야로 구성되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체계적이고 수준높은 양질의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계명대학교(계명시민교육원)에서 위탁운영할 예정이다. 수료기준은 교육과정 70% 이상 출석과 사회참여활동 5시간 이상이며 수료자에게는 명예도민학사 학위가 수여되고 우수 학습자에게는 별도 표창의 특전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