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22년 시보해제 정규공무원 임용장 수여‘김포의 미래를 책임질 당신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합니다!’... 축하카드와 격려품 전달
김포시는 지난 25일 시장 접견실에서 2022년 2월중 시보해제 정규공무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는 코로나19 오미크론 확산 예방을 위해 신규임용 후 6개월간의 시보기간을 마치고 정규공무원으로 임용된 총 144명 중 국·소별 등 대표 9명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 시장은 한 명씩 임용장 수여와 함께 축하메세지가 담긴 카드와 격려품을 전달하며 정식 공무원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공무원들의 출발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이날 대표자 외 135명의 시보해제 공직자 또한 각 부서에서 선배 공직자들의 축하를 받으며 부서장이 전수해 주는 임용장과 축하 격려품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2월 이슈된 ‘시보떡’ 문화의 부작용을 개선하며 시 차원에서 다 함께 축하와 격려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하영 시장은 “코로나19 상황에 공직에 입문하여 시보기간을 무사히 끝마친 신규공무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새내기로서 공직 생활에 적응하며 느꼈을 어려움을 언제라도 선배 공직자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는 유연하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