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미술도서관은 다가오는 4월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 사서컬렉션 연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서컬렉션 연계프로그램은 도서관에서 다양한 자료를 주제별, 시기별로 큐레이팅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북 큐레이션 연계프로그램으로 미술도서관에서는 예술, 일반, 어린이 분야로 세분화해 진행한다.
4월 2일 오후 2시 "손끝에서 피어나는 플라워 캔들"을 주제로 말린 꽃을 사용해 나만의 캔들을 만들 것이다. 일반분야는 4월 1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우리 집 친환경 감성 소품 만들기"를 주제로 친환경 소재인 라탄으로 트레이를 만들며 환경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어린이 분야는 4월 23일 오후 2시부터 2013~2015년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슈퍼 능력 토끼" 한영미 작가의 강연을 진행한다. 한영미 작가와 함께 책을 읽으며 두려움을 이기고 성장에 필요한 노력이 무엇인지 생각해볼 예정이다.
이정석 도서관정책과장은 “4월 사서 컬렉션 연계프로그램으로 일상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술도서관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수강 신청은 3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의정부미술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의정부미술도서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