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의회운영위원장 화재피해 입은 게이트볼장 현장 점검

화재 복구 및 시설 재정비 위한 관계자와 현장 찾아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3/04 [14:26]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의회운영위원장 화재피해 입은 게이트볼장 현장 점검

화재 복구 및 시설 재정비 위한 관계자와 현장 찾아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3/04 [14:26]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의회운영위원장(더불어민주당/ 홍제3동,홍은1.2동)은 지난 2월25일 홍제3동에 위치한 게이트볼장을 방문, 현장 점검을 진행했다.

 

이는 게이트볼장이 화재 피해를 입었던 바, 복구 상황은 물론 재정비를 위해 현장을 두루 살피고자 한 것이다.

 

이에 현장에는 이종석 위원장 뿐 아니라 조상호 서울시의원, 구청 문화체육과 담당자, 서대문게이트볼협회 등 관계자 모두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현장에서 이종석 위원장은 먼저 화재 피해 상황을 꼼꼼히 살피고, 복구는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재정비를 위해 필요한 사안은 어떤 부분인지?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 실제 게이트볼장을 이용하는 구민들이 함께 모인 자리였던 만큼, 경기장 상태, 대기 장소, 외벽 등 시설 재정비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 터놓고 얘기하기도 했다.

 

특히 화재에 취약한 부분이나 안전시설을 재정비 해, 우리 구민들이 좀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게이트볼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할 것을 약속 했다.

 

현장 점검을 마무리하며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의회운영위원장은 “이날 현장에서 만난 구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 시설 재정비 과정은 물론 이후 운영 등도 제대로 살피겠다” 며 “무엇보다도 우리 구민들 누구나 가까이에서 생활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이있도록 정책 만들기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