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함께하는 사람들’, 영양 가득 간편식 지원을 위한 후원금 400만원 기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3/07 [17:25]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함께하는 사람들’, 영양 가득 간편식 지원을 위한 후원금 400만원 기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3/07 [17:25]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 봉사단‘함께하는 사람들’은 7일 진건퇴계원 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형우)에서 주관하는 영양 가득 간편식 지원 사업을 위해 후원금 400만원을 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관내 어르신과 장애인을 위해 식사의 간편함, 영양의 다양화, 보관의 편리함을 고려한 간편식 꾸러미를 마련하고, 매 분기마다 관내 자원봉사단체를 통해 정성이 담긴 꾸러미를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특히, ‘함께하는 사람들’ 회원사인 종합수지(대표 김종필)를 비롯해 광명엔지니어링(대표 박수천), ㈜삼영CP(대표 조창환)의 참여를 통해 이번 후원금 400만원이 마련됐으며, 취약계층인 어르신과 장애인 40가구에게 꾸러미가 전달된다.

 

철마기업인회 김창성 회장은 “평소 영양 관리가 어려운 저소득 노인 및 장애인 가구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앞으로도 노인 장애인 가구뿐만 아니라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구에도 다양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나눔문화를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형우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도 철마기업인회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지역의 어려운 저소득 이웃들에게 항상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항상 준비돼있는 진건읍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