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는 시민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행정으로 광명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2022년 동 방문 인사 및 시민과의 대화’를 개최한다.
‘2022년 동 방문 인사 및 시민과의 대화’는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오전, 오후 2번 18개동을 대상으로 열리며, 현장에서 올해 시정의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직접 시민의 생생한 의견을 경청하여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시는 이번 대화가 완전한 회복을 위한 민생경제 활성화, 뉴타운, 3기 신도시, 재건축 등 큰 변화를 앞두고 있는 광명시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구상을 시민들과 함께 고민하고 함께 해결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광명시의 주요 현안사항을 시민께 정확히 알려드리고 시민의 소중한 의견을 빠짐없이 담아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며, “이를 통해 진정한 자치분권도시, 다 같이 잘사는 경제도시, 안전하고 건강한 도시, 시민의 꿈을 실현하는 문화예술도시를 만드는데 한발 더 나아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명시는 작년에 개최한 시민과의 대화에서 244건의 건의사항을 접수받아 이 중 182건을 완료하여 시정에 반영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행정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