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용산구의회 김정재, 이상순, 설혜영 의원,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 수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3/14 [17:59]

용산구의회 김정재, 이상순, 설혜영 의원,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대상" 수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3/14 [17:59]

용산구의회 김정재(용산구의회 의장), 이상순, 설혜영 의원이 최근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대상’은 지방의회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며 지방의정활동 공동체에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한 김정재, 이상순, 설혜영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지역경제 상황을 타파하고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각종 조례안 등 안건을 발의하고 본회의에 통과시킴은 물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많은 정책 사업들을 제시하고 아울러 어려운 상황 속 동료의원과 함께 340여건의 안건을 처리함으로써 용산구가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등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대표로 김정재 의장은 “구의원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구민들과 적극 소통하며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린다.”라며 “더 열심히 지역과 주민을 위해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주민의 행복과 용산구 발전을 위해 더욱더 힘쓰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