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 동구, ‘초등 완성 생각정리 독서법’ 저자 오현선 강연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어린이 중심 진짜 독서교육에 대한 온라인 강연 추진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3/15 [12:20]

대전 동구, ‘초등 완성 생각정리 독서법’ 저자 오현선 강연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어린이 중심 진짜 독서교육에 대한 온라인 강연 추진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3/15 [12:20]

대전 동구에서는 제58회 도서관 주간을 맞이해 ‘초등 완성 생각정리 독서법’ 오현선 저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구는 저자의 강연을 듣고 대화하는 시간을 통해 책 읽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어린이 중심 진짜 독서교육’이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마련했다.

 

강연회는 자녀 독서교육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이달 15일부터 평생학습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강연은 다음달 12일 10시 화상프로그램 줌(ZOOM)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강연 후에는 평소 자녀 독서지도법에 궁금했던 사항을 저자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을 듣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오도서관으로 문의하거나 대전 동구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책과 친해지는 독서활동 방법을 알아보는 이번 강연회가 자녀 독서교육에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현선 저자는 20년간 현장에서 독서지도사로 활동하며, 어린이 독서 교실 운영과 함께 독서교사를 대상으로 독서 수업 세미나를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완성 생각정리 독서법’과 ‘우리 아이 진짜 독서’, ‘우리 아이 진짜 글쓰기’ 등 다양한 책을 집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