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아름동·공공기관, 아름다운 동행 한 걸음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축산물품질평가원·국민건강보험공단 동참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16일 아름동 복합커뮤니티 센터에서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축산물품질평가원, 국민건강보험공단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가 동참했다.
아름다운 동행은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공공기관과 인·물적 네트워크를 조직하고 지역사회의 안전망 구축을 위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은 한부모 가정에 100만 원 상당 어린이 영양제를, 축산물품질평가원은 교육급여 가구에 50만 원 상당의 계란 1,000구,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는 독거노인·장애인 가구에 1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했다.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각 공공기관 봉사단은 이날 돌봄이 필요한 이웃 60가구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대상자의 안부를 살피기도 했다. 여상수 아름동장은 “코로나19 속에서 봄을 맞이하게 된 주민에게 큰 힘과 희망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주민이 365일 행복한 아름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