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신축 오피스텔 입주 신고 전용 민원실 개설

더샵광교레이크시티 오피스텔 1,805세대 규모 입주 대비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3/18 [10:30]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신축 오피스텔 입주 신고 전용 민원실 개설

더샵광교레이크시티 오피스텔 1,805세대 규모 입주 대비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3/18 [10:30]

수원시 원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전용기)는 18일 더샵광교레이크시티 오피스텔(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0)의 신규 입주를 대비해 입주민들의 전입신고, 임대차신고 접수 등을 위한 임시 민원실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0(원천동 605)에 위치한 이번 신축 오피스텔은 지상 49층 규모의 4개 동으로 이루어진 1,805세대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18일부터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됐다.

 

원천동 행정복지센터는 입주민들의 전입신고 및 주택임대차계약신고(확정일자)를 위한 방문을 대비해서 민원실의 혼잡을 막기 위해 청사 2층 소회의실에 전용 창구 2개소가 마련된 임시 민원실을 구성하고 신고서 작성방법 등을 안내하는 보조인력을 배치했다.

 

또한, 원천동은 전입 및 임대차계약신고를 집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온라인 신고제도를 알리기 위해 관리사무소와 협의하여 세대별 전단지 배부, 입주민 커뮤니티를 통한 안내문 게시 등 홍보활동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전용기 원천동장은 “새로이 원천동의 주민이 되실 입주민들을 반갑게 맞이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입주와 관련된 행정 절차 진행에 어려움이 없도록 관리사무소와도 면밀히 협조해서 입주민들께 최대한 많은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