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는 3월 17일 서구청 2층 소회의실에서 2022년 서구 SNS 홍보기자단 10명(블로그 기자 5명, 유튜브 기자 5명)을 위촉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서구는 올해 서구 SNS 홍보 기자단 10명을 구성하여, 유튜브 채널과 블로그를 통해 서구의 매력을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은 작년 SNS 홍보기자단의 활동 성과를 돌이켜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위촉장 전달과 기자단 활동방법에 대한 안내와 질의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위촉된 기자단은 올해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1년간 서구청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에 서구의 관광 명소 및 문화행사, 축제와 생활 정보 등 다양한 구정 소식을 알리는 소통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된 서구 SNS 홍보기자단은 20대 대학생부터 60대 주부까지 폭넓은 연령과 SNS 인플루언서, 음악콘텐츠 제작자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관점에서 서구만의 특색 있는 SNS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오는 3월 31일 개통되는 서대구역과 더불어 오늘보다 내일이 더욱 기대되는 서구의 발전하는 모습과 우리구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많이 취재하여 널리 홍보하는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서구의 다양하고 알찬 소식을 온라인으로 받고 싶은 구민은 SNS에 접속해 ‘대구서구청’과 ‘대구광역시 서구청’을 검색한 뒤 블로그(이웃 추가), 유튜브(구독과 좋아요), 페이스북(좋아요), 트위터(팔로우)를 통해 ‘친구 맺기’를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