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안하면 ‘기발한 클래스’가 현실이 된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오는 31일까지, 올 한해 동부창고 생활문화클래스를 이끌 ‘기발한 클래스 제안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기발한 클래스’는 강사가 직접 자신의 전문성과 창의성을 살려 시민을 대상으로 한 생활문화 교육프로그램을 기획?제안하는 프로젝트로, 총 10명을 선정한다.
청주 내에서 문화예술 활동을 하고 있는 자, 해당분야 강의 경력이 있는 자, 관련 교육 이수자나 자격증 구비자, 이 세 가지 요건 가운데 하나 이상을 충족하면 누구나 1인 1프로그램 제안할 수 있으며 커리큘럼은 총 10회 차(1회 3시간 필수) 내외로 구성하면 된다.
서류와 면접, 두 차례 심사를 진행하며 최종 선정된 강사는 오는 5월 10일부터 11월 말까지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강사 10명은 5월 10일부터 11월 말 사이, 시민 수강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공간 별 수용인원 등 방역지침에 맞춰 수강생은 최대 6명까지 모집해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으로, 강사료는 지역문화진흥원 생활문화센터 주강사 지급 기준에 따른다.
‘기발한 클래스’를 제안하고 싶은 희망자는 청주문화재단 홈페이지, 동부창고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31일 18시까지 이메일 접수 또는 방문 접수(평일, 점심시간 12~13시 제외, 청원구 덕벌로 30 동부창고 34동 사무실)하면 된다. 이 밖에 더 자세한 내용은 청주문화재단과 동부창고 홈페이지, 전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