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 유나이티드FC’, 사랑의 방역마스크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3/25 [17:10]

‘남양주 유나이티드FC’, 사랑의 방역마스크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3/25 [17:10]

남양주 유나이티드FC(회장 김희호)는 코로나19 확산세 가운데 감염 위험으로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마스크(KF-AD) 2만 장을 25일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후원했다.

 

이날 전달된 KF-AD 마스크 2만 장은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코로나19에 취약한 노인, 아동,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남양주 유나이티드FC 김희호 회장은 “우리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작게나마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필수품이 돼버린 마스크의 구입 비용에 부담을 느낄 이웃들을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으며, 그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순덕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오미크론의 확산세가 가장 극심한 시기에 남양주 유나이티드FC이 내민 나눔의 손길을 통해 소외됐던 이웃들이 따뜻한 이웃사랑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남양주 유나이티드FC는 지역 내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생활체육 활성화에 앞장서 온 체육단체로, 생활체육과 관련된 활동뿐만 아니라 깨끗한 지역 환경을 위한 환경정화활동과 호평동 주요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