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최대호 안양시장, GS파워주식회사에 장학사업 활성화 유공 감사패 전달

안양시인재육성재단, 지속적 후원에 고마움 표해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3/29 [16:52]

최대호 안양시장, GS파워주식회사에 장학사업 활성화 유공 감사패 전달

안양시인재육성재단, 지속적 후원에 고마움 표해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3/29 [16:52]

안양시는 3월 29일 GS파워주식회사(조효제 사장)에 안양시 장학사업 활성화 유공 감사패를 전달했다.

 

GS파워주식회사는 안양시 동안구에 소재한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지역사회 등에 지속적으로 기부 및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1억원의 장학금 기탁에 이어 올해도 3천만원 상당의 FC안양 시즌권을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에서는 GS파워주식회사에서 기부한 시즌권으로 수년째 축구를 사랑하는 안양시 축구 꿈나무 장학생을 선발, 시즌권을 전달하여 축구도시 안양의 상징인 FC안양을 응원하고 학생들이 가족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행복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시 미래인재육성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신 GS파워주식회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감사패를 준비했다며, 안양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건강하게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1년에 설립한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지정장학금, 희망장학금, 성취장학금, 재능장학금, 특별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하여 안양의 학생들이라면 누구든 공평한 교육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난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빼어난 실력으로 금, 은, 동 메달을 휩쓴 황대헌, 김민석, 서휘민 선수도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장학생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