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서울대와 ‘AI?데이터사이언스 아카데미’ 운영4월 입문, 5월 활용 과정 … 12일 오후 4시까지 QR코드, 이메일 등으로 신청서 제출
구로구가 서울대학교와 함께 ‘AI 및 데이터사이언스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AI 및 데이터사이언스 아카데미’는 빅데이터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자격증 취득까지 연계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4월 18일부터 29일까지는 입문 과정으로 파이썬 프로그래밍 내용을, 5월 16일부터 27일까지는 활용 과정으로 웹 스크레이핑 내용을 중심으로 이론과 실습이 진행된다.
과정당 10회씩 제공되는 수업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과정별로 8회 이상 출석하면 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구로구민 또는 관내 소재 직장인 30명(과정별)을 대상으로 하며 수강료는 5만원이다.
국가유공자, 1~3급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는 무료며, 4~6급 장애인, 만 65세 이상 어르신, 저소득 한부모 및 다자녀 가정은 50% 감면 혜택이 있다.
신청은 12일 오후 4시까지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해 수강신청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구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내려받아 이메일 또는 구청 교육지원과를 방문해 제출해도 된다. 구는 14일 선정 결과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