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 연기, 애니메이션 등 장르에 상관없이 남구를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 보내주세요.”
광주 남구가 총상금 800만원을 내걸고 유튜브 ‘남구TV 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
남구는 6일 “젊은 세대의 감각과 흥미를 유발하는 동영상을 통해 남구의 숨은 매력을 소개하고, 더 많은 사람들과 교류의 장을 넓히기 위해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여러 사람이 팀을 구성한 뒤 단체 촬영한 영상 작품을 출품할 수도 있다.
공모전 주제와 작품 구성 방식은 제한을 두지 않는다.
남구를 대?내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모든 소재이며, 참가자 자율에 따라 춤을 비롯해 연기를 통한 드라마 영상, 애니메이션 제작 등 프리 스타일로 제작하면 된다.
출품작은 avi 또는 mp4 파일로 30초에서 3분 이내 분량으로 제작해야하며, 해상도 기준은 FHD 1,920×1,080이다.
제출 규격을 준수하지 않은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하며, 1인(팀)당 2편까지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며, 출품 영상 및 참가 신청서 등 관련 서류는 압축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작품은 출품 또는 수상 내역이 없는 순수 창작물에 한하며, 영상에 등장하는 음원과 폰트, 디자인 등은 저작권 관련 문제가 없어야 한다.
남구는 7월에 작품 심사위원회를 개최해 주제 적합성과 창의성, 완성도, 활용 가능성을 평가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할 방침이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을, 최우수상 1명 상금 200만원, 우수상 3명 상금 50만원, 장려상 5명 상금 30만원을 수여한다. 남구TV 영상 공모전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남구청 홍보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