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탄현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종신)는 지난 7일 동행정복지센터에서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윤정)과 복지 협력 증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화노인종합복지관의 관장, 부장, 팀장 등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 및 사회복지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참석자들은 취약한 노인돌봄분야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상호 네트워크 구축방안과 변화하는 환경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민·관이 함께 고민해야 할 다양한 내용을 논의했다.
김현진 대화노인종합복지관 부장은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과 연계로 지역주민의 복지를 증진하고 사회취약계층의 복지사각지대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동행정복지센터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여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신 탄현2동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이 더 많은 복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민관이 협력해 주민의 생활 속으로 스며들어 주민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