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예산군, 관광지 방역 관리요원 모집

오는 14일까지 총 38명 모집, 관광진흥팀 방문 접수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4/11 [08:56]

예산군, 관광지 방역 관리요원 모집

오는 14일까지 총 38명 모집, 관광진흥팀 방문 접수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4/11 [08:56]

예산군은 안전한 여행환경 조성을 위한 관광지 방역관리요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군은 지난해에 이어 순국비 5억100만원을 투입해 관광지방역·수용태세 개선지원 사업을 실시 중이다.

 

특히 군은 최근 다시 증가추세에 있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여행환경을 조성하고 코로나 일상시대 관광 수요 증가를 대비해 관광지와 다중밀집시설에 투입할 예정으로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대상은 만18세 이상으로 군에 주소를 둔 군민 증 근로능력이 있는 관광업계 실직자 또는 휴직자 등 관광분야 종사자를 우선 선발하며, 신청자가 부족할 경우 재공고를 실시해 취업 취약계층 등 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인원은 총 38명으로 모집된 인원은 5월부터 6개월간 관내 관광지에 대한 방역소독 및 생활방역 수칙 지도, 코로나 일상시대 관광객 증가에 따른 관광지 환경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사업 참여 희망자는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군청 문화관광과 관광진흥팀에 방문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문환관광과 관광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예산군 주요관광지에 방역 관리요원을 배치해 코로나 일상시대 관광수요 증가에 대비하여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