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12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용인 3지역(2지대위원장 한성란)과 함께 제42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사회 저소득 및 중증 장애인에게 특식 지원을 위한 전달식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용인 3지역은 수지라이온스클럽, 수지사랑라이온스클럽, 수지중앙라이온스클럽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1년도부터 정기적으로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내 저소득 및 중증장애인에게 특식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코로나19 전국 확산으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정기적인 건강한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저소득 및 중증장애인 80가정에게 특식(밀키트)를 지원하기 위해 400만원을 전달하였다. 또한 가정으로 가가호호 방문하여 안부인사와 특식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였다. 한근식 관장은 “중증장애인은 비장애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영위하기위해 많은 에너지가 투입된다”며 “중증장애인이 가정에서 간편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특식을 준비해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용인3지역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감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