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KT의정부지사,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의정부시 소외계층을 위한 ‘쌀’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4/14 [11:10]

KT의정부지사,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의정부시 소외계층을 위한 ‘쌀’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4/14 [11:10]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걸)는 4월 8일 의정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4kg) 177포대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의정부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하여 KT의정부지사(지사장 배장원)에서 의정부 제일시장 번영회(회장 이세웅)를 통해 구매한 쌀은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회장 김형두), 한꿈학교(교장 김영미), 우리밥집(대표 정영일)을 통해 의정부 곳곳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T의정부지사는 의정부시 자원봉사자 및 시민들을 위하여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의 사업 및 프로그램에 다양한 후원들을 지속하여 오고 있으며, 이번 쌀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소상공인 및 소외계층 지원을 동시에 진행하여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배장원 KT의정부지사장은“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다시 웃을 수 있도록 빈틈없는 지원과 꾸준한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하며, 추후 의정부시의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을 지속할 뜻을 밝혔으며, KT의정부지사와 소외계층을 연결하는데 큰 역할을 수행한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의 이용걸 이사장은“의정부시민을 위해서 항상 많은 후원을 해주시는 KT의정부지사에 감사드린다.”며“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