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신곡2동, 동오마을 쌈지공원 꽃잔디정원으로 새단장

전통시장?상점가 G&B 프로젝트 사업 동오마을 상인연합회 선정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4/14 [11:05]

의정부시 신곡2동, 동오마을 쌈지공원 꽃잔디정원으로 새단장

전통시장?상점가 G&B 프로젝트 사업 동오마을 상인연합회 선정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4/14 [11:05]

의정부시 신곡2동(동장 김세원) 동오마을 쌈지공원이 꽃잔디정원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4월 13일 새봄맞이 환경개선을 위해 실시한 이번 사업은 동오마을 상인연합회(회장 김수곤)에서 도시미관을 개선하고 동오마을에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전통시장?상점가 G&B 프로젝트 사업에 동오마을 쌈지공원 꽃잔디 및 계절 꽃 식재사업 계획을 제출했고,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의 검토를 거쳐 최종 선정되어 실시하게 됐다.

 

동오마을상인연합회원들과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헤 꽃잔디 12,000본, 메리골드 등 계절 꽃 200본을 식재했다. 더불어 잡초제거 쓰레기 수거 등 환경 정리도 함께 진행했다.

 

동오마을 먹거리타운는 약 25여 년 전에 조성되어 약 100여 개의 음식점과 주민편익시설 등이 자리하고 있어 신곡2동 주민들에게 생활편리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김수곤 동오마을상인연합회장은 “지역주민들과 동오마을 상인 모두가 행복하고 잘 사는 신곡2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원 신곡2동장은 “동오마을 쌈지공원을 꽃잔디정원으로 조성해 주신 동오마을상인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꽃과 같이 아름다운 신곡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