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신곡2동, 동오마을 쌈지공원 꽃잔디정원으로 새단장전통시장?상점가 G&B 프로젝트 사업 동오마을 상인연합회 선정
의정부시 신곡2동(동장 김세원) 동오마을 쌈지공원이 꽃잔디정원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4월 13일 새봄맞이 환경개선을 위해 실시한 이번 사업은 동오마을 상인연합회(회장 김수곤)에서 도시미관을 개선하고 동오마을에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전통시장?상점가 G&B 프로젝트 사업에 동오마을 쌈지공원 꽃잔디 및 계절 꽃 식재사업 계획을 제출했고,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의 검토를 거쳐 최종 선정되어 실시하게 됐다.
동오마을상인연합회원들과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헤 꽃잔디 12,000본, 메리골드 등 계절 꽃 200본을 식재했다. 더불어 잡초제거 쓰레기 수거 등 환경 정리도 함께 진행했다.
동오마을 먹거리타운는 약 25여 년 전에 조성되어 약 100여 개의 음식점과 주민편익시설 등이 자리하고 있어 신곡2동 주민들에게 생활편리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김수곤 동오마을상인연합회장은 “지역주민들과 동오마을 상인 모두가 행복하고 잘 사는 신곡2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원 신곡2동장은 “동오마을 쌈지공원을 꽃잔디정원으로 조성해 주신 동오마을상인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꽃과 같이 아름다운 신곡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