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 저소득 홀몸어르신 146명 대상 신발 지원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4/18 [09:06]

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 저소득 홀몸어르신 146명 대상 신발 지원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4/18 [09:06]

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전명우)에서는 “네이버 해피빈” 온라인 모금 플랫폼을 통해 모금된 450만원 상당의 후원금으로 저소득 홀몸어르신 146명에게 신발을 지원하였다.

 

가족들의 도움을 받기 어렵고 노령연금, 기초생활수급비로 홀로 생계를 유지하는 어르신 중 낡고 닳은 신발을 신고 다니는 어르신들이 많으며, 새 신발을 신고 싶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구입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은 여전히 많은 상황이다.

 

이번 신발지원은 네이버 해피빈 2,039명의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수 있었으며, 새 신발을 지원 받은 박미옥(가명, 85세) 어르신은 “시장에 진열된 예쁜 신발들을 보면 너무 갖고 싶었지만 경제적인 부담으로 구입하지 못했는데 후원자님들 덕분에 깨끗하고 예쁜 가죽 신발을 선물 받아 너무 행복하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구노인복지관 전명우 관장은 “이번 온라인 모금을 통해 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경제적, 심리적 위기에 놓인 어르신들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온라인 모금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 검색창에 ‘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을 검색하거나 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사연별로 기부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