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할인마트는 지난 4월 18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장애인의 날 기념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장애인의 날 행사와 관련하여 선물꾸러미, 퀴즈 맞추기 대회, 사랑 나눔 콘서트행사에 참여한 장애인 분들의 선물로 사용될 계획이다.
하남시 덕풍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 태양할인마트는 장애인 분들의 먹거리 뿐 만 아니라 장애인 직원을 채용하는 등 장애인 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태양할인마트 김하나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행사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후원하게 되었으며 이번 후원품 전달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배려와 나눔을 직접 실천하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장애인 채용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해 주시는 기업과 함께 해서 기쁘며 장애인의 날 행사에 관심 가져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이라는 미션 하에 장애인복지의 전문성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참여를 높여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