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안성시노인복지관이 (사)아이코리아 안성지회와 지역사회 내 노인맞춤돌봄 특화서비스사업 및 노인복지 증진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안성시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을 비롯한 직원들과 (사)아이코리아 안성지회 김미경 지회장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으로 양 기관은 공동 발전을 위해 ▲노인맞춤돌봄 특화서비스사업 대상 노인의 우울감 해소 집단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지원 및 협력 ▲노인맞춤돌봄 특화서비스사업 대상 노인의 개별 유선상담 공동 협력 ▲집단프로그램 운영 시 송영서비스 상호 간 업무 협력 ▲기타 각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 등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김미경 (사)아이코리아 안성지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우울감 해소 집단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우리 아이코리아 회원들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부분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동선 안성시노인복지관장은 “안성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함께 해 주심에 너무 감사하다”며 “(사)아이코리아 안성지회 회원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너무 든든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