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대 매포읍청년회장에 장춘봉 신임 회장(40)이 취임했다.
매포읍청년회는 지난 22일 매포읍여성발전센터 2층에서 매포읍 청년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매포읍 청년회장 취임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장춘봉 회장은 취임사에서 “다시 찾는 일상 회복을 우리 청년회의 발전 기회로 삼아 위상을 드높이고, 지역사회에 크게 이바지하는 단체로 조성해 가겠다”며 “회원들도 사명감과 자부심이 넘치는 매포읍청년회의 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맡은바 수장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988년 1월 발족한 매포읍청년회는 상호 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고장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모범 청년 양성소로서 독거노인 경로잔치, 연탄나누기, 환경정화 등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활발히 펼쳐 타 기관·단체에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이날은 제30대부터 제34대까지 5년간 매포읍청년회를 이끈 장춘택 회장(42)의 이임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취임식을 기념해 매포읍 청년회는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2130kg을 매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해 눈길을 끌었다. 지역의 든든한 참일꾼으로 인정받는 장 회장은 매포읍청년회가 지역발전에 일심단결해 헌신하는 모습으로 ‘2020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데 많은 기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