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은 오는 2022년 4월 27일(수) 더행복나눔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박운주)과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더행복나눔사회적협동조합이 설립 7주년을 맞이하여 지역 내 좋은 뜻을 함께 하고 싶다는 의견에 따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잡곡세트 200세트를 평택복지재단을 통해 4개 노인복지관에 전달하였다.
이날 참석한 평택남부노인복지관(관장 고은자), 평택서부노인복지관(관장 김수희),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 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다가오는 어버이날에 맞춰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평택복지재단 정문호 사무처장은 “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함께 하고 있는 더나눔사회적협동조합에 감사드리며, 장애인 생산용품 또한 지역사회에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재단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더행복나눔사회적협동조합 박운주 이사장은 “어르신들에게 작은 기쁨이 된다면 감사한 일이며 지속적인 관심으로 나눔 활동을 함께 하겠다”고 답했다. 더행복나눔사회적협동조합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직업훈련, 취업훈련 실시, 지역아동센터, 방과후 돌봄교실, 급식자재 납품사업 등을 통해 아동, 청소년을 위한 서비스제공에 앞장서고 있는 비영리사회적협동조합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