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지난 5월 1일 의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의성키움어린이공원(놀이터)을 임시 개장했다.
임시 개장 기념행사는 시설 운영 주체인 의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운영위원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이벤트 등을 기획하였으며, 어린이와 부모 등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1회차 행사를 마쳤다. 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5월 5일(2회), 5월 14일(3회), 5월 15일(4회)에 3회가 더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의성키움어린이공원은 1,300㎡ 규모로 놀이기구(거대큐브·나무네트·아기꿀벌 조합놀이대, 그네, 트램펄린 등)와 휴식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의성 키움센터는 지난해 10월 개관식을 통해 앞서 운영을 시작하여 키움 만화카페를 이용한 어린이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다.
의성군은 “어린이공원 개장으로 어린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웃음을 띠고 있는 모습을 보니 우리군의 밝은 미래를 보는 것 같아 몹시 기쁘다.”라며 “키움센터와 어린이공원은 금년도 시범운영 기간을 거치며 미비점을 보완해 나갈 예정이며,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이용 후 의견을 주시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더 나은 키움센터를 만들어 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