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시 고양동, 취약계층 집수리로 쾌적한 보금자리 제공

고양동 소재 수리·설치 업체 코코수리, 재능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5/06 [11:51]

고양시 고양동, 취약계층 집수리로 쾌적한 보금자리 제공

고양동 소재 수리·설치 업체 코코수리, 재능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5/06 [11:51]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4일, 고양동 소재 ‘코코수리’(대표 유시만)에서 주거환경 취약 가구를 위한 집수리 서비스를 제공해 재능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코코수리는 수리·설치 등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가정에서 수리와 설치가 필요한 순간들, 고객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합리적인 견적을 기반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하는 업체다.

 

코코수리 대표 유시만은 “취약한 주거환경에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에게 쾌적한 보금자리를 선사할 수 있어 뿌듯했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이 안정되고 밝은 보금자리에서 자립·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집 수리를 받은 박OO(87세) 어르신은 “화장실에 깨진 타일을 볼 때마다 마음이 아팠는데 이렇게 고쳐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불이 켜지지 않는 전등에도 익숙해져 그러려니 살았는데 환해진 집안을 보니 기분마저 밝아지는 듯하다. 정말 감사하다”며 기쁨을 표현했다.

 

김명섭 고양동장은 “주거환경 개선은 어려운 이들의 일상복귀와 정서적 안정을 돕는 데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고양동은 앞으로도 코코수리와 취약계층의 열악한 주거환경 복구를 지원해 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