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2022 중소기업 맞춤형 품질경쟁력 강화 참여기업 모집2022년 5월 9일부터 5월 20일까지, 맞춤형 품질경쟁력 강화 신청?모집
충북도는 5월 9일부터 5월 20일까지 도내 중소 제조업체의 성장역량 강화 지원을 위해 맞춤형 품질경쟁력 강화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맞춤형 품질경쟁력 강화사업은 도내 중소기업 경영진단 및 컨설팅을 통한 최적의 기업 맞춤형 혁신전략을 도출함으로써 성장을 견인하고, 지속가능한 경영시스템 구축을 통해 기업경쟁력 확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도는 이번 모집을 통해 5개 제조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며 각 기업당 400만원을 지원하고, 기업에서는 100만원을 자부담해야 한다.
선정된 기업은 한국표준협회의 품질경쟁력평가시스템(QCAS)을 통해 진단 받은 후 핵심성과지표(KPI) ? 생산정보 체계화(BOM표준화) ? 설비기준정보 표준화 등과 관련된 전문가의 현장컨설팅으로 단계별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과제수행을 지도받게 된다.
품질경쟁력 강화 사업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 방문접수, 등기우편으로 한국표준협회 충북본부에 신청할 수 있고, 서류심사와 현장평가를 통해 60점 이상 기업 중 고득점순으로 5개 업체가 선정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청북도 누리집의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한국표준협회 충북지역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도 정선미 경제기업과장은 “맞춤형 1:1 진단으로 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경영 전반의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며, “성장가능성이 크고 타기업에 모범이 될 수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