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ULVAC은 지난 3일, 평택행복나눔본부와 함께 애향아동복지센터에 방문해 어린이날 선물로 알찬박스를 전달했다.
한국ULVAC은 1952년 설립된 일본 ULVAC lnc.을 모회사로 하여 1995년 설립된 한국 법인이다. 2000년 평택 어연한산 산업단지에 제1공장을 설립한 이래, 지난 20여년 진공 장비의 전문 제조 메이커로서 Flat Panel Display, Semiconductor 그리고 Electronic device 분야의 전 공정 장비 제조 및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편 한국ULVAC은 지난 2021년부터 꾸준하게 식료품과 생필품으로 구성된 알찬박스를 평택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하고 있으며, 2021년 12월에는 성육보육원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번 어린이날 선물은 애향아동복지센터에 전달됐으며, 아동들이 가지고 싶은 물건을 조사해 구입부터 포장까지 한국ULVAC 직원분들의 정성이 깃들어 있다.
한국ULVAC 김선길 사장은 “애향아동복지센터 아동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선물을 구입하고 포장하며 우리들의 마음도 더욱 따뜻해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는 한국ULVAC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본부장은 “따뜻한 봄과 함께 사랑을 전하러 와주신 한국ULVAC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애향아동복지센터 김태경 센터장은 “한국ULVAC과 관계자분들 덕분에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전달되는 어린이날이 될 것 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