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자전거스포츠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에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유모차 4대와 자전거 5대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였다.
2021년 하남시 신장동에 오픈한 알톤자전거스포츠는 아동용·성인용 자전거와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의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스타일의 자전거를 취급하여 남녀노소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자전거 전문점이다.
윤길주 대표는 “하남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제가 속해 있는 지역사회에 사랑을 나누고 싶었고, 아이들에게 기쁨과 희망이 되기를 바라면서 복지관에 자전거와 유모차를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알톤자전거스포츠는 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제100회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따뜻한 손길을 전달해 주신 알톤자전거스포츠 윤길주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전달해 주신 자전거와 유모차는 후원자님의 사랑을 담아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고, 복지관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그동안 많이 위축되어 있던 관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