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국노인종합복지관 협회 연계,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 밀박스 후원어버이날 기념 서부노인종합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21명에 밀박스 후원
2022년 5월 어버이날을 즈음하여 신한은행에서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연계하여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5만원 상당의 밀박스 21개를 지원하였다.
신한은행은 작년에도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연계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영양식이 담긴 밀박스를 전달하였으며 이어서 올해도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경남지회를 통해 5만원 상당의 밀박스 100개를 지원하여 경남 15개 소속 노인복지관에 전달하였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장기간 외롭게 지내는 어르신들의 영양결핍 우려 및 사회적 소외감에서 벗어나는데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하였다.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원받은 따뜻한 마음이 담긴 21개의 밀박스를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고 이번 후원으로 어르신들의 소외감이 완화되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를 바라는 사랑과 위로의 마음을 함께 전했다.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4월 18일 오늘부터 사회적거리두기의 해제로 어르신들을 위한 자율이용프로그램, 회원가입, 노인일자리, 물리치료 등을 진행하며 새롭게 시작하였으며, 4월 25일부터는 순차적으로 사회교육프로그램, 경로식당의 운영을 재개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로 삶의 활력을 부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