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9기! 이번엔 꼭 부기즈 해보자9!
청주시가 주관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내달 3일(금)까지, 홍보기자단 ‘부기즈(BOOGIES)’ 9기를 모집한다.
부기즈는 충북의 ‘북’을 따서 만든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홍보기자단의 명칭으로,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8기, 총 109명의 부기즈를 배출했다.
이번 9기 모집 인원은 총 15명이며 문화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충북 소재 대학생 및 휴학생, 일반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부기즈 9기로 선발되면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주요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취재하고, 콘텐츠 제작부터 SNS 업로드까지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9기 활동 기간은 6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까지 3개월간이며,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을 지급한다. 또한 우수 기자로 선정되면 표창장과 함께 상금도 수여한다.
부기즈 9기로 활동하고 싶은 지원자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cbck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참여자 명단은 서류 심사를 거쳐 내달 8일) 발표하며, 이밖에 더 자세한 내용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또는 전화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