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비상하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2022년 첫 대면 이사회 개최

지역 내 다양한 분야의 신임 임원진 위촉을 통한 협의회 역량 강화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5/19 [16:28]

비상하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2022년 첫 대면 이사회 개최

지역 내 다양한 분야의 신임 임원진 위촉을 통한 협의회 역량 강화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5/19 [16:28]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19일 오전 부강면 일대에서 2022년 첫 대면 이사회를 개최하고 신임 임원진에 대한 선임증을 수여했다.

 

제3차 임시이사회에서는 지난 4월 개최된 제2차 임시이사회 전차회의록 보고와 함께 부의(안)심의로 ▲임원 이사회 참여의무 강화 결의(안) ▲신규 단체회원 가입(안)을 심의하고 의결했다.

 

최근 제4대 회장에 취임한 김부유 회장은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해 지자체와 유기적인 협조체계 강화로 사회공헌센터 정규직원 인건비를 확보했다.

 

앞으로 임기동안 ▲협의회와 광역푸드뱅크 역할을 분리해 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중심으로 보다 질 높은 복지서비스 제공 ▲광역푸드뱅크와 기초푸드마켓은 단층제 행정구역의 특성을 고려해 이용자에게 중단 없는 기부물품 공급체제 구축을 약속하며 복지행정수도 세종시 완성을 위해 협의회 임원진의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신임 임원진 및 단체회원 가입 명단은 다음과 같다.

 

▲신임임원 9명(부회장 박종설/세종시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 부회장 홍선희/뷰티원아카데미 원장, 이사 권혁진/세종천애안요양원 원장, 이사 양태호/파라마운트매니지먼트 부사장, 이사 이정수/ 거름 세종지사장, 이사 손성실/세종영재어린이집 원장, 이사 이현길/세종주거복지센터 센터장, 이사 김상호/솔샘교회 담임목사, 이사 박원규/세종부강신협 전무)

▲단체회원 1곳(성덕효성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3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고 민간 사회복지시설, 기관, 단체의 사회복지사업 촉진을 통해 민·관 협력의 사회서비스 네트워크(SSN) 구축을 선도하는 조직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