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계양구 동양도서관은 상반기 진행한 독서문화사업 중 특기할만한 부분의 일부 참여자들과 함께 사업에 관한 대화를 영상으로 만들어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동양도서관 유튜브)에 게시했다고 전했다.
3~4월에 걸쳐 상반기 정규 독서문화사업 진행을 마친 동양도서관은 사업 내용 안내와 하반기 독서문화사업 참여를 독려하고자 이러한 참여자들의 후기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일명 ‘마.리.텔 찐참여자의 찐후기(마이 리틀 텔링)’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인터뷰는 상반기 독서문화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이용자에 대한 솔직한 질의로 구성되었으며, 동양도서관 내 작은 스튜디오에서 전문 장비를 활용해 촬영하여 영상의 볼 재미를 한층 추가하였다.
질의 내용은 ▲‘참여한 프로그램의 장, 단점’, ▲‘참여한 독서문화사업을 다른 친구에게 추천한다면?’, ▲‘내가 참여한 독서문화사업을 가르치는 선생님이라면?’, ▲‘참여한 동양도서관에 하고 싶은 말’, ▲‘참여한 독서문화사업 중 제일 재미있었던 내용’, ▲‘참여한 독서문화사업 선생님에게 하고 싶은 말’이며 각각 약 1~5분 내외의 편집 영상본이 게시되었다. 해당 영상은 동양도서관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정보이용환경의 변화에 맞춘 영상 홍보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막고 동양도서관 독서문화사업의 유익함을 알리고자 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