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천문화재단에서는 올해 첫 진행되는 6월 신규프로젝트‘2022 온세컬쳐마켓’플리마켓 분야에 참여할 셀러를 6월 3일까지 모집한다.
참여 셀러 모집 대상은 개인 및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가입이 가능한 판매자여야 하며, 신청자 중 제천 지역셀러를 우선으로 선정한다.
모집 분야로는 기준에 부합하는 상품유통 및 제작업체, 작가, 소상공인 등 판매 가능한 수공예, 일반상품, 중고물품, 먹거리, 지역 농?특산물 등으로 신청방법은 제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뒤 제천문화재단 사무실 직접 방문 또는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2022 온세컬쳐마켓’은 베일에 싸인 수상한 문화상점으로, 문화?예술?산업이 결합 된 마켓, 창작, 체험, 축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활동 및 소비를 통해 문화마켓을 이해함과 동시에 문화 상상력을 키우고 배우는 지역 융·복합 문화플랫폼 프로젝트이다.
6월 첫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총 5회차에 걸쳐 추진되며, 매달 셋째 주 금요일과 토요일 이틀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2022 온세컬쳐마켓’의 플리마켓 셀러 참가신청 모집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재)제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