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자원봉사센터는 5월 21일 공공실버주택에서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고성지역대회 참여자와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고성지역대회 취지 공유 △추진사항 안내 △참가자에 대한 교육 및 훈련지원 안내 △청중평가단 모집 △이그나이트 대회 안내 △선정 사례별 소통 및 논의 등이 진행됐다.
앞서 고성군자원봉사센터는 고성지역대회 참여자 모집 공모를 통해 최종참가자 4팀을 선정했으며, 앞으로 관내 전문자원봉사자의 맞춤형 교육을 통해 ppt 작성, 스피치 교육 등 발표를 위한 사전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원철 주민생활과장은 “코로나19에서 일상으로 돌아가는 시기인 만큼,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고성지역대회를 더욱 내실 있게 준비해 군민들 마음에 자원봉사의 가치와 감동의 울림을 줄 수 있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자원봉사의 확산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고성지역대회는 자원봉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자원봉사 참여 확산을 위해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고성지역대회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며 고성군자원봉사센터와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추진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