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5월 18일(수) 개관 5주년을 맞이했다.
복지관은 개관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관일에 복지관을 방문한 지역주민 약 300여 명에게 갈비찜, 잡채 등으로 구성 된 점심 식사를 대접하고 기념품을 전달했다. 또한 관계기관 및 후원처 등 78곳에 방문해 기념품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복지관 평생교육 수강생에게는 별도로 백설기를 돌리며 개관 5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이 날 함께 한 지역주민은 “복지관에서 선물해준 소중한 한 끼로 코로나로 잃어버린 지난 2년을 되찾은 느낌”이라며 “개관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역주민의 대표적인 생활 복지공간으로 자리잡은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은 일일 평균 2천여 명의 지역 주민이 이용하고 있다. 지난 5년 간 지역주민이 일상생활 속에서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지역밀착 맞춤형 복지, 평생교육, 여가지원, 후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왔다.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활발한 참여와 나눔으로 우리 복지관이 지역사회에 굳건하게 자리 잡도록 지난 5년간 도움을 준 지역 주민과 여러 관계기관, 후원처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생활복지를 펼치는 복지관으로 성장해 지역주민이 더 많은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