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놀이·마켓이 있는 함양 상림으로 오세요~”오는 28~29일 함양 상림공원에서 문화놀이장날 개최,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 풍성
함양군은 빈둥협동조합과 문화놀이장날추진단에서 주관하는 ‘상림 문화놀이장날’이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상림공원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상림 문화놀이장날’은 문화관광체육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지역문화콘텐츠 특성화사업 공모에 2019년부터 4년 연속 선정되어 함양군문화시설사업소 협력과 함양교육지원청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림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상림 문화놀이장날은 문화, 놀이, 마켓 운영으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운영이 중단되었던 먹거리 부스도 운영될 계획으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등 풍성한 행사로 진행된다.
주요행사로는 상림 달시장, 돗자리 벼룩시장, 먹거리 부스 운영, 드로잉, 만들기 등 체험부스 운영, 팝업 놀이터 운영, 타악 연주를 비롯한 크로키키 브라더스 드로잉 서커스 with POP, 현대무용, 마임쇼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각 가정에 놀고 있는 어린이 도서와 에코백 기증도 받아 나눔과 기증문화 확산에도 한 몫 할 계획이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페이스북, 네이버 밴드 ‘#문화놀이장날’로 하면 된다. 문화놀이장날추진단은 “주말에는 하늘하늘 붉은 물결로 수놓은 꽃양귀비와 ‘상림 문화놀이장날’이 열리는 볼거리 풍성한 함양 상림공원에서 무르익어가는 봄을 만끽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