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2022년 은평구립합창단 단원 모집오는 30일부터 내달 20일까지 모집…유급단원 2명, 일반단원 10명 내외
서울 은평구는 지역 대표 문화사절단인 은평구립합창단과 함께 할 반주와 및 신규단원을 오는 30일부터 내달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자격은 은평구에 거주하는 여성으로 음악을 통한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고 노래에 소질이 있는 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성악전공자인 수석(유급)단원 2명, 일반단원 10명 내외로 구분해 모집하고 있다. 수석단원(메조, 소프라노)은 은평구 거주자가 아니어도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방법은 구에 접수된 응시자에 한해 1차 서류심사와 2차 실기 및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한다. 적극적으로 합창단 활동에 참여할 단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구립합창단원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13:30~15:30)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정기연습이 있으며, 공연 참가 시에는 특별연습 등이 별도로 진행된다. 은평구립합창단은 구민들의 정서함양과 화합, 지역문화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곳이다. 은평구 행사 축하공연, 구립합창단 경연대회 참가, 정기연주회 등 각종 행사에 참여하며 꾸준히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